자살하고 싶다. > 피클타운

회원로그인


자살하고 싶다.

본문

진짜 뭐 하나 맘에 드는 것도 없고

해낸 것도 없고

걍 내가 너무 병신 같고 쓰레기 같다.

말리진않는데.. 이런거 쓰는거부터가 자살생각없는거 아닌가?
인생 개싑마이웨이라고 내가 판단하고 움직이고 기회있을때 잡는거라고 아라서해요ㅋ왜요기다올려ㅋㅋㅋ올해 30들어섰는데 내빚 지금 7억넘어 ㅋㅋㅋㅋ 그대만 할까 난?ㅋㅋㅋㅋㅋㅋㅋ한번잣같은인생인데

불행이라는게 총량이 있어서 원래 수치로 비교가 되는겁니까?
사람마다 방어력이 수치로 나와서 데미지를 입는게 어느정도인지 보이나요? 당신에게 7억 빚이 있는거랑 이분이 힘든 거랑 뭔상관인데 이런 소리를 하시나요?

누구를위한은둔지님의 댓글

남루한 탕구리 신고

억지로 살지 마시고 살려는 이유를 만들지 마세요
남들이 뭐라고 하던 하고싶은대로 살았던 인생이지 않겠습니까
후회만 남기고 죽기엔 아직 해볼 수 있는 일이 무궁무진한데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지않고 지나간 나날들의 후회만 쌓는것은 결국 본인 손해입니다

하와이안민트초코오이무침님의 댓글

쇠약한 파이리(글쓴이)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맡은 게 많아지면서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탓에 요즘 자책감이 너무 심해져서 안좋은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요즘 우는 주기도 잦아지는 거 같고 사람들 보기도 너무 무섭구요.. 그렇다고 피할 수도 없어서 너무 숨이 막혀가지구 다른 데다가 하소연 할 데가 없어서 여기 남겼습니다. 괜히 눈살 찌푸리게 한 거 같아 죄송하네요.

누구를위한은둔지님의 댓글

남루한 탕구리 신고

인터넷은 소통의 장이기도 하지만 익명의 힘을 빌어 여러 고민들을 표출할 수 있는 장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실때 담아두기만 하지마시고 지금처럼 글을 남기셔서 해소하시는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숨이 막히시면 숨구멍을 찾으셔야죠 피클넷이 그러하다면 정말 좋은일입니다.
해드릴 수 있는게 미약하게나마 이렇게 댓글을 다는 일이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건승하시고 부디 힘내시길!

하소연 할 때 없음 정신과 가봐요 상담 잘해줌 예전같이.그런 인식아니야 
일은 하고있네요.  진짜 사람 보기 싫을때가 뭔줄알어?
 찾아오는사람입니닼ㅋㅋㅋ 부모님생각하며 열심하 삽시다

저는 잘 모르겠어요 감정을 논리로 풀어내는 사람들 진짜 짜증나요. 내가 죽고 싶다는데 넌 죽고싶은 생각이 없다고 단정지어 말하는 사람들 보면 잘 이해는 못하겠어요. 글쓴이 분 생각 저도 진짜 많이 해요. 지속적으로 그런 생각이 들면 병원 가보시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생각의 흐름을 멈추는 것에만 노력을 쏟아도 정신이 황폐해져요. 사람들은 피부에 상처나면 연고바르고 덮어두는데 왜 마음에 상처가 나면 안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상처에 대고 때수건으로 벅벅 밀지도 않으면서. 거기다 더 힘든 사람 있는데 그런 거 가지고 그러냐고 비교까지 해가면서. 쓰니분 조금씩 나아지길 바래요. 조금씩 반 걸음씩만이라도 나아가요.

삶은 그 자체로 많은 것을 주잖아요? 남하고 비교하지말고 행복찾아살아요 우리.

한 순간 어두운 생각 가지면 결국 끝은 '죽을까?' 밖에 없더라구여
사실 머 저도 별반 다르지 않아요. 요즘은 다 그럴거에요. 힘들고 죽고싶고.. 저는 언제든 죽을수있다는 마음으로 살고있어요 인생 좀 더 살아보고 진짜 끝이 오면 죽겠다는 심정으로.
뭐 하나 이루고 갑시다. 죽는건 그때 다시 생각해봐요

작성자님 힘내세요. 저또한 그런 생각이 많아요!
심지어 취준생이라 더한거 같아요ㅠ
그치만 남이랑 비교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다라는 것 너무 잘알고 계실거에요. 답변 달아준 많은 분들이 잘 설명해 주셨네요!
하소연 하시고 싶을때, 괜히 주변사람들에겐 말하기가 불편할때가 있죠. 그 사람이 나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거나, 혹은 그냥 내가 약한 모습을 보이기 싫다거나.
하지만 약해지고 싶고, 한 없이 위로받고 싶은 순간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눈살 찌푸릴 만한 일도 아닙니다! 힘내세요!
그치만 하나 부탁을 드린다면, 취미가 되던
특정한 장소가 되던  작성자님을 편히 쉬게하고 다시 재정비할 수 있도록 하는 무언가를 만드세요!
언제나 힘든일은 찾아오고, 그것마저 잘 딛고 일어설 수 있는 작성자님 만의 공간이 있어야지 작성자님이 추구하시는 완벽에 더 가까울 수 있을거에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어떤 잡놈들이 뭐라고 떠들어도 네가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사람이야
괜찮아 잘하고 있어 괜찮아

피클타운 목록

 
게시물 검색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