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알바생이 끄적이는 공차TMI 3편 - 메뉴추천. > 피클타운

회원로그인


공차 알바생이 끄적이는 공차TMI 3편 - 메뉴추천.

본문

본인은 알바하면서 모든 메뉴를 다 만들어 먹어봤음을 알립니다. (브라운슈가류 신메뉴 제외)

맛은 개인마다 편차가 있으니 잘팔리는메뉴 or 이렇게 먹는게 조금더 이득이다 싶은것들 그냥 생각나는대로 적어볼게요.

 

1. 가장 기본이 되는 밀크티.

tea가 베이스로 들어가는 밀크티, 물이 베이스 들어가는 밀크티 두종류가 있습니다.

이중 tea가 베이스로 들어가는 밀크티는 4가지가 있습니다. 이중 잘나가는건, 블랙밀크티, 우롱밀크티. 베스트콤비네이션에도 있다.

less ice로 시켜야 차가 더 들어가니까 무조건 less로 주문하는게 이득. 펄을 많이 추가하면, 음료가 적게 들어간다.

 

물이 베이스로 들어가는 밀크티는 타로, 초콜릿 둘다 잘 나가는데, 타로에 밀크폼을 올린것도 종종 나갑니다.

타로는 약간 색깔이 자색고구마 느낌. 초콜릿 파우더가 품질이 다른 프차에 비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당도를 아예 안넣으면 진짜 그 99퍼 카카오 초콜릿 그 느낌임.

 

2. 윈터멜론티

 

이거 무슨티냐고 사람들이 종종물어보거나 있는지도 모르는사람 은근 많은데 이거 맛있어요.

시원한 누룽지 사탕 맛 음료임. 이 음료가 미리 만들어놓고 얼음만 넣는거라 잘 안팔리면 만든지 오래된거일수도있음. 언제 만들었냐고 물어보고 시켜도될것같음.

 

 

3. 공차에 생과일 쥬스는 없다.

다 퓨레 아니면 시럽, 파우더로 들어감. 가끔 물어보는사람이 있어서 적어봄.

 

4.시즌 신메뉴는 왠만하면 먹지말자.

이게 약간 신메뉴가 사람들 반응보고 잘팔리면 아예 고정메뉴가 되기도함.

그러니까 각종 이상한것들 막 내놓고 안팔리면 시즌메뉴라고 빼면됨. 이점을 이용해서 실험적으로 나오는 메뉴들이 너무 많음. 그래서 맛이 복불복임.

사장님이랑 알바생들 반응도 천차만별임 그리고 대부분 좋은 경우가 많이 없는데.. 그래서 그런지 가끔 최애메뉴가 나오기도함.

 

좀 정리해서 적어보려고했는데 지금 급한일이 생겨서 기냥 일단 마무리.

뭐야 쓸모있는 정보가 1도 없네 진짜나중에 다듬어서 다시 쓸꼐요옹 윈터멜론티 진짜 맛있음.

피클타운 목록

 
게시물 검색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