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는 사과하지 않습니다
본문

너네가 먼저 때렸잖아 ㅋㅋ
먼저 선빵쳤다가 반격하니까 '아니 이렇게 쎄게때리는게 어딨음? 사과하셈' ㅇㅈㄹ하네
선빵치고 니네가 식민지한 나라부터 사과하라고ㅋㅋ
국가에게는 사과할 수 없지만 피해자랑 가해자는 구분해서 사과해야한다고 생각함 개인과 국가를 어디까지 하나로 보고 구별하느냐의 문제일듯
거 일제시대 사람인데도 1억 총옥쇄도 못들어봤나? 핵을 떨구지 않았으면 죽창들고 돌격하다 총맞고 확실하게 죽었을텐데
놀랍게도 주변 국가 중에선 멀쩡한 편 ㅠ
피클포털 목록
- EVENT) 지금 로그인 후 광고 제거 혜택을 받으세요!
- TIP) 초승달 아이콘을 누르고 어두운 화면으로 전환 해보세요
- TIP) 본문 하단 무지개 로켓을 누르고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
- TIP) 빈 공간을 두 번 누르면 맨 아래로 바로 갈 수 있어요
- TIP) 편지 아이콘이 무지개 빛으로 빛난다면 쪽지가 온거에요
- TIP) 본문 하단 댓글 온/오프 버튼으로 숨기거나 펼칠 수 있습니다
삭제요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