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는 사과하지 않습니다 > 피클포털

회원로그인


??? : 저는 사과하지 않습니다

본문


내가니애비다님의 댓글

 내가니애비다

너네가 먼저 때렸잖아 ㅋㅋ

diego님의 댓글

 diego

먼저 선빵쳤다가 반격하니까 '아니 이렇게 쎄게때리는게 어딨음? 사과하셈' ㅇㅈㄹ하네

여정끝에네가있길님의 댓글

 여정끝에네가있길

선빵치고 니네가 식민지한 나라부터 사과하라고ㅋㅋ

견욱님의 댓글

 견욱

국가에게는 사과할 수 없지만 피해자랑 가해자는 구분해서 사과해야한다고 생각함 개인과 국가를 어디까지 하나로 보고 구별하느냐의 문제일듯

예니체리님의 댓글

 예니체리

거 일제시대 사람인데도 1억 총옥쇄도 못들어봤나? 핵을 떨구지 않았으면 죽창들고 돌격하다 총맞고 확실하게 죽었을텐데

김엘베님의 댓글

 김엘베

놀랍게도 주변 국가 중에선 멀쩡한 편 ㅠ

피클포털 목록

  • EVENT) 지금 로그인 후 광고 제거 혜택을 받으세요!
  • TIP) 초승달 아이콘을 누르고 어두운 화면으로 전환 해보세요
  • TIP) 본문 하단 무지개 로켓을 누르고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
  • TIP) 빈 공간을 두 번 누르면 맨 아래로 바로 갈 수 있어요
  • TIP) 편지 아이콘이 무지개 빛으로 빛난다면 쪽지가 온거에요
  • TIP) 본문 하단 댓글 온/오프 버튼으로 숨기거나 펼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