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철학이 느껴져? > 피클포털

회원로그인


한국 :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철학이 느껴져?

본문


 


더러운 코쟁이 유럽놈들.

 

한 여름에도 그 서늘한 그늘 아래에서 뜨거운 커피를 마시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우리를을 천박한 문화인 취급 하더니

 

이제 좀 깨달았나? 우리의 철학을?

 


피클포털 목록

  • EVENT) 지금 로그인 후 광고 제거 혜택을 받으세요!
  • TIP) 초승달 아이콘을 누르고 어두운 화면으로 전환 해보세요
  • TIP) 본문 하단 무지개 로켓을 누르고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
  • TIP) 빈 공간을 두 번 누르면 맨 아래로 바로 갈 수 있어요
  • TIP) 편지 아이콘이 무지개 빛으로 빛난다면 쪽지가 온거에요
  • TIP) 본문 하단 댓글 온/오프 버튼으로 숨기거나 펼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삭제요청